티맥스티베로,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전문 김대기 사장 영입
2023-01-05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티맥스그룹은 연구개발(R&D)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문의 우수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12개 계열사 경력직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기존 기업간거래(B2B) 비즈니스를 위한 티맥스티베로 연구분야 외에도 '운영체제(OS)·인공지능(AI)·클라우드·핀테크·커머스·오피스·메타버스 등 다양한 영역의 대규모 인력 채용을 통해 티맥스는 기업소비자간거래(B2C)비즈니스로의 기반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채용에서는 연구와 SW서비스를 구현 및 지원하는 사용자경험·사용자인터페이스(UX·UI), 기술지원엔지니어, 서비스기획, 마케팅, 영업 등 전 분야에 걸쳐 전문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우수 인재를 모집한다.
티맥스는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업계 상위 수준의 연봉과 월 급여기준 최대 600%의 성과급은 물론 주식을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기업가치 향상으로 주가가 현재보다 상승할 경우 현금화 규모도 커지게 되는 RSU 지급을 통해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책임경영과 임직원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대규모 공개 채용을 통해 영입된 우수인력을 바탕으로 티맥스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기업을 넘어 AI, 메타버스, 핀테크, 커머스, 핀테크, 클라우드 등 전 분야에서 역량을 집중해 사용자 편의 중심의 슈퍼앱 런칭을 가속화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번 채용의 모집은 5일부터 약 3주간 접수 순서대로 진행된다.
티맥스 관계자는 "국산 소프트웨어의 대표기업인 티맥스에서 함께 성장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