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창립 50주년 기념식…"위기 극복해나가자"

최형호 기자 2023-03-13 09:31:46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KDB생명은 지난 10일, KDB생명타워 동자아트홀에서 창립 50주년을 기념한 임직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KDB생명 임직원과 소속 FC 약 200여명이 참석한 창립 50주년 행사는 지난 50년간 KDB생명을 선택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감사의 50년, 보답의 100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준비됐으며, KDB생명의 새로운 도약과 전진을 다짐하기 위해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됐다.
사진=KDB생명

최철웅 KDB생명 대표이사는 '창립 50주년 기념 슬로건인 '감사의 50년, 보답의 100년'의 의미를 강조하며 "창사 이래 오늘까지 KDB생명을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고객이 없었다면 지금의 KDB생명은 존재할 수 없었다"며 "고객에게 보답하는 또 다른 100년을 맞이하기 위해 전 임직원과 FC가 하나된 마음으로 지금의 복합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나가자"고 고 말했다.

KDB생명은 50년의 역사를 일구고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과 FC들의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기 위해 총 104 명의 ▲모범사원 ▲장기근속사원 ▲공로상 수상자를 선발ž시상했으며,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의 명사 특강을 준비해 ‘역사에서 배우는 위기극복’의 메시지를 전 임직원에게 전했다.

한편  KDB생명은 지난 50년간 KDB생명의 역사와 함께 해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전 영업 채널과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무)더!행복드림변액연금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 상품은 지난해 출시한 '(무)오!행복드림변액연금보험’의 연금 지급율을 향상시키고 상품 경쟁력을 높인 것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새로운 KDB생명을 약속하는 마음을 담아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