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상조산업 트렌드로 'S·T·O·R·M' 제시…서비스·상품 강화
2023-01-12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보람그룹의 상조브랜드 보람상조는 고객편의를 위한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톡 고객센터는 카톡 내 채널 기능을 이용한 서비스로, 전문 상담원이 직접 채팅으로 소통하기 때문에 비교적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앱의 친구검색 창에서 '보람상조고객센터'를 입력한 뒤 채널을 추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가입방법을 비롯한 상품문의, 납부관련 문의, 부가서비스 문의 등에 대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문의에 대해 신속히 응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