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신세계백화점에서 제휴카드 페스타 즐기자”

여행 상품권, 미니 골드바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홍지수 기자 2023-02-10 10:22:59
[스마트에프엔=홍지수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세계백화점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2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서 진행 중인 ‘5메이징 제휴카드 페스타’와 동시에 진행된다. 신세계 하나 제휴카드를 소지한 손님은 백화점에서 드리는 혜택과 하나카드에서 드리는 혜택을 동시에 모두 받아 볼 수 있다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Go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손님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5명) ▲계묘년 미니 골드바 1돈(10명)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응모 손님 전원에게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 1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직 하나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신 적이 없거나 6개월간 사용 실적이 없는 손님은 신세계 제휴 항공마일리지 특화 제휴카드인 ‘신세계 the Mile카드’를 신규 발급 받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신세계 the Mile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아시아나항공 15,00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해 마일리지와 경품 제공 모두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5메이징 제휴카드 페스타’ 행사로 신세계 제휴카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순금 22돈 상당의 신세계 본점 모형(1명) ▲갤럭시S23 울트라(3명) ▲조선호텔 숙박권(10명)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2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점포별 체험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점포 투어 패키지’ 행사와 예비부부들을 위한 가구, 침대 등 생활 부분에서 초대 14%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앱(1Q PAY) 및 신세계백화점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제휴 담당자는 “2월 졸업 및 신학기 준비 시즌에 맞춰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 손님께 무이자 할부 및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일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어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