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와인, 집에서 주문하고 커피빈서 픽업하세요”
2022-12-14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다양한 스테이크 요리를 준비할 수 있는 ‘컬리 스테이크 하우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연말 홈파티 시즌을 맞아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최상급 한우부터 우대꽃갈비, 토마호크, 폭립 등 다양한 스테이크용 정육을 최대 30% 할인한다. 연어·관자·랍스터와 같은 해산물 스테이크부터 유명 레스토랑 밀키트, 각종 가니쉬 및 소스까지 140여 가지 상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녹색한우 무항생제 한우 1+ 채끝 스테이크를 30% 할인한다. 2cm 내외 두께로 도톰하게 썰어 채끝 특유의 풍미를 잘 느낄 수 있다. 호주에서 자연 방목한 델리치오 목초육 안심 스테이크와 독특한 마블링의 퍼펙트컷 우대꽃갈비, 삿포로식 양구이 야스노야 프렉치랙 마리네이드도 이색 메뉴로 제안한다.
식탁을 풍성하게 해줄 해산물 스테이크도 다양하다. 은하수산 생연어 스테이크는 노르웨이에서 어획 후 항공 직송 배송 과정까지 단 한 번도 얼리지 않아 연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 생물 상태로 받아볼 수 있는 랍스터, 킹크랩, 대게를 비롯해 문어, 전복, 대하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해산물도 주목할 만하다.
요리 초보들을 위해 빕스 바비큐 폭립, 프렙 트러플 버섯크림 리조또, 성수동 팩피 봉골레 파스타 등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도 선보인다. 근사한 플레이팅을 위한 가니쉬 모둠채소를 비롯해 요리의 풍미를 더해주는 바질페스토, 올리브오일 등도 기획전을 통해 소개한다.
정소영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 담당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우부터 토마호크, 양고기, 연어 등 스테이크로 즐기기 좋은 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인기 간편식, 각종 요리 재료, 가니쉬 등도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연말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