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크루 채용 주간...학력‧나이‧성별‧장애 차별 없는 '대규모 채용'
2022-11-21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한국맥도날드가 맥카페 2022년 누적 판매량 4,000만 잔 돌파를 기념해 오는 19일 월요일 아침에 따뜻한 드립 커피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맥카페에 대한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9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제품 구매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매장 방문 고객에게 따뜻한 스몰 사이즈 드립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내 프론트카운터 및 드라이브 스루(DT)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각 매장당 한정 수량인 300잔에 한해 커피를 증정한다.
지난 2009년 국내 첫 선을 보인 맥카페는 올해 상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14%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높은 가성비와 폭넓은 선택지가 꾸준한 인기의 비결인 것으로 풀이된다.
맥카페는 부드럽고 풍미 깊은 100% 아라비카 원두와 매일유업에서 공급받은 신선한 국내산 100% 1A등급 원유로 만든 뛰어난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지난해에는 에스프레소 추출 기반 메뉴들의 원두 투입량을 1잔당 평균 14% 늘려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하기도 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카페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무료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욱 맛있고 질 좋은 커피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