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빅데이터 기반 식수 예측 시스템 도입
2022-12-05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성장기 어린이에게 풍부한 영양과 활력을 공급해주는 어린이 전용 홍삼 건강기능식품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홍삼(감귤맛)’ 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가맘은 어린이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 성분을 강화해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키즈 전문 브랜드다. 관련 제품 가운데서도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을 엄선해 선정된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맘 요미젤리 홍삼은 면역력 증진 및 피로 개선에 좋은 홍삼에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8종을 넣어 아이들이 먹기 좋은 젤리 형태로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홍삼 고형분이 60% 이상 들어간 농축액을 함유해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과 기억력 개선, 항산화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
여기에 감초, 복령, 인삼 등 쌍화탕의 주재료가 되는 전통 원료 7종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홍삼의 5대 기능성(▲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증진)과 부원료 성분들이 시너지를 내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과 활력을 보충해준다.
뿐만 아니라 감귤, 배, 꿀로 상큼하고 건강한 단맛을 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1일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며, 젤리 형태로 되어 있어 홍삼에 거부감이 있던 아이들도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송지아 올가 가공식품팀 PM(Product Manager)은 “최근 면역력 증진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과 활력을 공급해주는 어린이 전용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유의 쓴맛으로 섭취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던 아이들도 맛과 영양이 우수한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홍삼’을 통해 홍삼을 맛있게 즐기며 건강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