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 4종 출시

환경표지 인증 제품으로 지속 가능 소비 위한 포장 재질까지 개선
홍선혜 기자 2022-08-29 14:55:22
신상품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 4종 이미지./사진=애경산업
신상품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 4종 이미지./사진=애경산업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우리나라 최초 주방세제 브랜드 트리오에서 온 가족 식기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주방세제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는 자연 발효 식초, 유럽산 베이킹소다 등 착한 세정성분과 트리오만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세정력과 헹굼력이 특징인 주방세제이다.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는 △항균과 냄새 케어에 탁월한 발효식초를 함유한 발효식초 담은 친환경 주방세제 사과향, 레몬향 △찌든때와 기름기 제거에 효과적인 유럽산 베이킹소다를 함유한 베이킹소다 담은 친환경 주방세제 라임향, 그레이프향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1종 주방세제로 그릇, 냄비 등의 식기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까지 세척이 가능하며 인공색소, 전인산염, 파라벤 등 걱정성분 8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맨손 설거지 시에도 피부 부담을 줄여준다.

트리오 친환경 주방세제는 식중독 3대 원인균인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에 대한 시험을 완료해 항균력 99.9%를 확인했으며 환경부에서 친환경 제품에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지속 가능 소비를 위해 △펌프의 금속 스프링 제거 △무색소 투명 PET 용기 △분리가 용이한 비중 1미만의 비접착식 필름을 적용한 3 STEP 포장 재질 개선을 통해 재활용 효율을 높였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