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대안육 ‘베러미트’ 소비자 접점 확대 속도 낸다
2022-11-14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신세계푸드는 2분기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85억4400만원으로 전년동기대비 1.9% 증가했다고 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537억2600만원으로 6.6%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71억9300만원으로 23.5% 늘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베이커리나, 외식 등 전 사업부문의 고른 성장으로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상승 했지만 원자재와 물류비의 증가로 인해 기대보다 조금 못 미쳤다”라며 “3분기에는 물류비와 원자재 등의 안정화 및 경영 효율을 높이는 사업을 강화해 실적 개선에 좋은 결과를 미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