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에 지친 당신,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로 휴식하세요

동서식품, 커피믹스 시장 1위 지켜온 비결 공개
황성완 기자 2022-05-30 11:14:16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이미지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이미지 /사진=동서식품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맥심 모카골드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며 오랜 시간 사랑받는 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맥심 모카골드가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비결에 대해 주목된다.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가 커피믹스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온 가장 큰 비결을 30일 공개했다.

회사는 고품질 원두에 대한 고집과 50여 년 커피 제조 노하우에 기반한 동서식품의 뛰어난 기술력에 있다며, 반세기 기술력으로 커피·설탕·크리머의 황금 비율은 기본이고 콜롬비아·온두라스·페루 등의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언제 어디서나 누가 타도 맛있는 맛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또, 현재의 자리에 만족하지 않고 연구개발과 품질 개선을 지속한 점도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며, 소비 트렌드를 진단하고자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분석을 시행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맥심' 커피 브랜드는 맛과 향, 패키지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하는 '맥심 리스테이지'를 시행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실내에서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커피타고 쉬어가자 캠페인·맥심 커피믹스 오피스 캠페인' 등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맥심 모카골드 TV광고도 최근 새로 공개했다. 광고는 이나영이 바쁜 환경에도 맥심 모카골드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일상의 틈을 채우는 한잔, 지금 믹스할까요?'라는 이나영의 내레이션도 추가했다.

이성흠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맥심 커피만의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