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르쌍쉐,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혜택 제공

박지성 기자 2022-05-05 10:58:29
사진=현대자동차
사진=현대자동차
[스마트에프엔=박지성 기자] 현대자동차와 쌍용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 한국지엠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차는 5일 라이프스타일·패션브랜드 피치스와 손잡고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부터 오는 8일 서울 성수동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에서 N 브랜드 차량을 주제로 하는 어린이날 행사 '칠드런스 데이' 행사가 열린다.

행사는 아반떼 N을 하나의 캔버스로 해 물총으로 그림을 그리는 '아반떼 N 아트 페인팅', N 브랜드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범퍼카 프로그램 '에어트랙 범퍼카'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N 브랜드의 모터스포츠 우승 차량을 전시하고, 피치스 도원에 있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가 내놓은 N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도넛과 음료를 판매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일상에서 N 브랜드의 고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차는 코로나19로 인해 전면 중단된 ‘쌍용패밀리데이(S.F.D)’를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로 2년 4개월만에 개최한다.

이날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캠핑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열리는 만큼 ‘쌍용 어드벤처 별빛 기행’의 주제로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과 즐거운 소통을 하며 행복의 추억을 선사 할 것”이라고 전했다.

쌍용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쌍용차 전시장 내방 고객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응모권을 배부한다.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1명) △제스파 바디볼트 마사지건(2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5만원, 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도 가정을 달을 맞이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중형 SUV의 QM6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RE 시그니처 및 프리미에르 트림 선택 시 30만원 상당의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비 지원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국내 유일 LPG SUV QM6 LPe 모델의 RE 시그니처 및 프리미에르 구매 시에도 구입비 지원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을 위한 르노 마스터 특별 프로모션도 계속 이어진다.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 구매 시 적용되는 ‘Bye 코로나19, Buy 뉴 마스터 버스 15인승 특별 혜택’은 각종 세금 지원 7% 할인(약 330만원), 승객석 램프 메인 스위치를 무상 제공하며 종교단체나 학교·학원, 식음업종에서 차량을 구매할 경우 50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마스터 15인승 버스의 5월 최대 구매 혜택은 385만원에 달하며 이 밖에도 6개월간 이자만 내는 거치 기간을 포함한 최대 66개월의 할부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쿠페형 SUV XM3는 할부 구매 시 최대 36개월 2.9% 또는 최대 72개월 3.9%의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중형 세단 SM6도 저금리 할부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할부 구매 시 최대 36개월 2.9% 또는 최대 60개월 4.5%의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쉐보레는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과 더불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러브 패밀리’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8%~3.5%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180만 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3.3%~4.5%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고객의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3.9%~4.9%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30만 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는 가정의 달 및 스승의 날을 맞이해 ‘러브 패밀리’ 특별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대상 고객은 다자녀 양육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 및 교사·교직원으로 차량 구매 시 최대 3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 다섯 차종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 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 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 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3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단, 러브 패밀리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정정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박지성 기자 capta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