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은 내 마음대로"···'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3차' 특화설계 선보여

최형호 기자 2024-11-12 14:56:04
건설사 품질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다양한 특화설계를 통해 수요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 차별화된 상품성을 선보임으로써 경쟁력 강화는 물론 브랜드 파워를 높이기 위함이다.

12일 포스코이앤씨에 따르면 충남 아산에서 공급하고 있는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1~3차가 다양한 설계 특화를 선보인다.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84㎡C 거실./사진=포스코이앤씨 

 
탕정인피니티시티 3차에는 바닥재로 SPC바닥재(Stone Plastic Composite)가 유상옵션으로 적용된다. SPC바닥재는 일반적인 강마루보다 습기에 강하며, 표면 강도가 높아 쉽게 파손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현관, 아트월에는 외산타일이 적용되며, 주방상판과 벽에는 엔지니어드스톤을 옵션으로 구성할 수 있게 했고, 케어룸, 시스템 가구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입주민 개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집의 마감재를 구성할 수 있게 했다. 
 
주방과 욕실에도 특화설계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프리미엄 키친 옵션을 선택할 경우 주방에 =자형 주방(84㎡C) 또는 T자형 주방(84㎡A, 84㎡B) 설계로 대면형 구조로 바뀌게 했으며 고급형 주방가구, 디자인후드, 대형현관창고(타입별 상이) 등을 구성할 수 있게 했다. 

프리미엄 바스는 고급 마감재로 욕실을 조금 더 세련되게 꾸밀 수 있게 했으며, 특히 스타일링 바스(전용 84㎡)를 적용할 경우 공용 욕실을 건식세면 공간으로 꾸며 부부욕실과 다른 용도로 각각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아울러 취향과 기분, 공간을 이용하는 목적에 따라 자유롭게 컨트롤 가능한 스마트 감성조명 더샵 루미나를 거실과 각 실에 설치할 수 있어 공간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더샵의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AiQ TECH)을 사용하면 조명, 난방, 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다.

여기에 자녀 안전과 보안 등에 관련된 '더샵 특화지키미' 스마트폰으로 조명, 난방 등을 제어할 수 있는 '더샵 홈제어'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UV-C LED 살균 조명 '더샵 클린에어시스템' 등이 단지에 적용된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아파트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