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서 '그랑 콜레오스' 고객 시승 행사 실시
2024-09-20
르노코리아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이번달부터 모바일 앱,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고객이 차량을 입고하면 36가지 항목의 유상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통해 전문 정비사가 점검 중 발견한 특이사항을 마이 르노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하는 서비스다.
르노코리아 고객들은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통해 기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차량 점검 리포트를 편리하고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가을 맞이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오는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순정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도 최대 15%의 할인을 지원한다. 더불어, 캠페인 기간 중 My Renault 앱 신규 가입 고객 중 광고성 정보 수신 및 마케팅 활용 동의 고객에 1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고객분들의 차량 관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르노코리아는 고객분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마이 르노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김동하 기자 rlaehdgk@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