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정비·일반직 신입·경력사원 모집

오늘부터 오는 25일까지 25명 채용
김동하 기자 2024-08-16 10:28:48
에어프레미아가 정비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 25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가 정비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 25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사진=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의 정비부문 채용직무는 ▲정비기획 ▲정비기술 ▲정비품질 ▲정비통제 ▲운항정비 ▲엔진관리파트 ▲자재관리 ▲창고관리 등 정비와 일반분야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에어프레미아 채용 홈페이지에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정비와 일반뷴야의 공통지원 자격으로 지원 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유효한 국내 공인어학성적(토익 650점, 토익스피킹 IM1, 오픽 IM1 중 하나)을 보유해야 한다.

정비분야 지원자는 항공정비사 자격증을 소지해야 하며 경력직은 최근 20개월 이내 해당 부문에서 6개월 이상의 정비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B787 정비 경력자와 전자/전기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일반 분야는 컴퓨터 활용 능력이나 보고서 작성 능력 등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무에 따른 모집요강을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실무, 컬처 핏 면접을 거쳐 채용검진을 마친 합격자의 입사 예정 시점은 내달 말이다.

김기재 에어프레미아 피플팀장은 "이번 채용은 기단 확대 예정에 따라 안전 운항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정비인력을 확보하는 차원"이라고 말했다.

김동하 기자 rlaehdgk@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