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신규 광고 영상 공개

황성완 기자 2024-05-03 11:39:24
넷마블은 지난 24일 출시한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아스달 연대기)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5월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무료한 일상을 아스달 연대기로 탈출한다는 내용으로, 박명훈 배우가 타곤으로 분해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선보였다.

아스달연대기 광고 화면

해당 광고는 아스달 연대기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후 조회수 10만 회를 돌파했다.

넷마블은 신규 광고 공개외에도 넷마블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며 아스달 연대기 출시 초반 흥행을 이끈다는 전략이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에서 '뱀 비늘 협곡 참여', '세력 임무 완료' 등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재련석 등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빛나는 재련석(3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4주에 걸쳐 진행되는 '영웅의 탄생' 이벤트로 총 24개의 영웅 소환권 조각을 지급한다. 내달 19일까지 진행되는 영웅의 탄생 2주차 이벤트는 ▲적대 세력 처치 도움▲태양의 신전 참여▲던전 클리어▲세력전 기여▲필드 보스 처치▲연맹 출석 등의 미션으로 구성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통합 영웅 소환권 7개와 축복의 기운 3개를 받는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