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코퍼레이션,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 동참

황성완 기자 2023-11-14 09:50:05
시큐리티·인텔리전스 기업 ㈜이글루코퍼레이션은 마약 관련 범죄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고 경각심을 높이고자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주관하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 인증 사진 공유와 함께 다음 참여자 2명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명예 치안감인 원로배우 최불암씨를 시작으로 정재계 인사들과 사회 구성원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김동현 이글루코퍼레이션 ICT사업본부장(사진)을 비롯한 이글루코퍼레이션 임직원들이 ‘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클라우드 네트워크·보안 전문기업인 파이오링크 조영철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할 다음 주자로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윤두식 대표와 소프트웨어 검증 전문기업인 코드마인드의 신승철 대표를 추천했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최근 마약 사건·사고가 증가한 가운데, 건강한 사회 실현을 위해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는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글루코퍼레이션 역시 고도화된 사이버 공격에 맞서는 선도 기업으로서,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힘을 싣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