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신의 탑' 26일 전세계 출시

60억뷰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탄생
황성완 기자 2023-07-26 14:22:05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넷마블은 오늘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신의탑)'를 전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지역 제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의 탑은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출시 버전에는 원작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모험 모드 외에도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며, 총 69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투는 캐릭터의 속성, 스킬, 배치 등을 고려한 전략적 플레이가 재미 요소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11만9000원 상당의 패키지 상품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 ▲캐릭터 소환 티켓 10장을 증정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14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62개 ▲SSR 영혼석 120개 ▲2000 부유석 ▲주인공 선택 상자 1개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 최초 접속일로부터 7일 동안 미션을 수행하면 ▲SSR등급 붉은 장미 하유리 ▲부유석 ▲주혼의 구슬 ▲SSR 영혼석 등의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금액과 무관하게 첫 구매 이용자에게 'SSR등급 아낙' 등을 포함한 각종 혜택을 제공하며, 신의 탑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