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대전광역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협약

홍선혜 기자 2023-07-10 14:29:58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야놀자가 대전광역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야놀자는 대전광역시와의 협약을 기반으로, 대전지역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역 기반의 여행 상품을 통해 전세계에 다양한 한국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왼쪽부터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배보찬 야놀자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야놀자


양측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대전지역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야놀자의 전문성과 대전시의 관광 인프라를 결합해 대전 지역 여행 자원을 발굴하고 지역 여행상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또한, '대전 0시 축제'를 비롯한 국내·외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고 지역 행사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인다.

이장우 대전광역시장은 “국내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야놀자와의 협력은 지역 관광 활성화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대전 0시 축제가 세계적인 축제로 도약하고, 대전시가 일류 관광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보찬 야놀자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전광역시만의 특색 있는 여행ㆍ여가 콘텐츠를 적극 개발, 홍보해 여행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해 지역 상생을 강화함과 동시에 관광대국 육성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