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이터널 삼국지' 국내 출시

삼국지 세계관에 판타지 요소 융합
황성완 기자 2023-05-24 11:41:17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이터널 삼국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터널 삼국지는 고전 삼국지를 소재로 한 모바일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역사 속 영웅이 대거 등장하며, 삼국지 세계관에 판타지 요소를 융합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삼국지 특유의 동양미를 살린 그래픽으로 감성을 더했다.
컴투스홀딩스 '이너털 삼국지' /사진=컴투스홀딩스 

이터널 삼국지의 재미 요소는 상황별 전략이다. 전장의 지형과 상대 부대 진형 등을 고려해 영웅과 병사를 전략적으로 운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기본 시나리오 모드를 따라가다 보면 장비를 획득할 수 있고, 각종 임무와 훈련을 통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매일 새롭게 열리는 '일일 던전'과 길드원과 함께 보스를 토벌하는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 유저에게 ‘캐릭터 소환권’과 ‘경험치 환약 상자’ 등 주요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달 28일까지는 ‘영웅 소환 이벤트’가 열린다. 일일 미션을 완수하고, 룰렛을 돌려 ‘여포’와 ‘초선’ 등 삼국지의 주요 영웅과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