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2023 경복 Festival 개최…대학문화 공유·체험의 장

주성남 기자 2023-05-18 12:16:39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경복대학교는 지난 11~12일 이틀간 남양주캠퍼스에서 ‘2023 경복 Festival’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경복대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이 동아리 및 학과 행사를 통해 학업과 일상 속에서의 스트레스 해소 및 다양한 대학문화를 공유하고 경복대만의 축제문화 조성과 자부심을 유발하는데 중점을 뒀다.

행사는 중앙광장과 야외음악당에서 동아리 댄스공연 및 다문화교류행사, 학과별 자랑거리 소개 및 참여 프로그램, 푸드트럭 먹거리행사 등이 진행됐다. 

중앙광장에서 진행된 주요 체험 프로그램은 동아리 C.C.C의 C.C.C. 폼 미쳤다, CR밴드동아리 솜사탕은 노래를 싣고, KBU 버즈아이 드론 하늘을 달리다, MATCH 노인체험, SNS 동심포차, 나누미 비즈로 만들어봐, AGIT 전 맛있네 추억의 음식, 플로렌스 손씻고 같이 비누만들자, 호스피스 내몸의 알콜농도 측정하기, 외국인 유학생 세계음식문화축제, 동아리 및 학과별 특성 소개 등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졌다.

이와 함께 야외음악당 메인무대에서 학생참여 이벤트 게임, 동아리 공연, 실용음악과 공연, 초청 아티스트 공연으로 길구봉구, 케이시, 펀치 공연 등이 펼쳐져 젊음을 만끽했다.

사진=경복대

경복대는 올해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과 이벤트 행사 기획으로 지역주민과 재학생들이 참여하고 직접 체험하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했다. 

성기혁 경복대 학생성공처장은 “대학의 핵심역량과 연계한 행사 운영을 통해 학생들이 젊음을 발산할 수 있는 축제였으며 대학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소통하고 대학생활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더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