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첫 세대통합 콘서트 ‘원 더 스테이지’ 성료

이성민 기자 2023-03-06 17:46:59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4~5일 열린 뮤직 콘서트 ‘WON THE STAGE(원 더 스테이지)’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우리은행 제공


이번 콘서트에는 우리WON뱅킹 이용 고객 2만 명을 초청했으며 콘서트 참여 이벤트에는 총 60만 건이 응모돼 3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1020세대와 부모세대까지 함께 즐긴 세대통합 콘서트는 ‘WON THE WORLD’ 세계관을 적용한 첫 번째 대규모 문화 이벤트로 진행됐다.

콘서트의 스페셜 MC를 맡은 김해준과 츄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첫째 날인 4일에는 ▲엠비셔스(Mbitious) ▲YENA(최예나) ▲폴킴(Paul Kim) ▲다비치(Davichi) ▲있지(ITZY) ▲god가 무대를 꾸몄다.

두 번째날인 5일에는 ▲프라우드먼(Prowdmon) ▲BIG Naughty(서동현) ▲정은지 ▲르세라핌(LE SSERAFIM) ▲성시경 ▲god가 무대에 올랐다.

콘서트 현장에서는 즉석 사진 ‘인생네컷’과의 콜라보레이션 포토존을 운영했고 좌석 추첨을 통한 즉석 경품제공 이벤트를 진행했다. 콘서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대충 그린 곰식이’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제공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