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일 오늘의 운세는?

2월 2일(목요일·음 1월 12일) 운세는?
신종모 기자 2023-02-02 08:26:35


▶쥐띠 오늘의 운세 "예상하지 못한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정면 돌파하거나 피하거나 선택은 당신의 몫이에요."
60년생 -체면을 앞세우거나 허세를 부리면 좋은 운도 나빠져요. 능력에 맞게 지출하세요.
72년생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두드러진 행동은 피하세요. 수동적인 자세가 필요한 때입니다.
84년생 -인내와 끈기를 시험받는 날입니다.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명심하세요.
96년생 -돈과 관련한 일은 서둘러 결정하지 마세요.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힘들었던 일이 해결되고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날입니다. 이동을 할 때는 북서쪽이 좋아요."
61년생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습니다.
73년생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사람을 대할 때에는 예의를 잃지 마세요.
85년생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조용히 새로운 꿈과 계획을 세워보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자존심보다는 실리를 중시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이 도와준다면 거절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거창하게 시작해서 흐지부지 끝날 수 있어요. 무리한 일이나 허황된 계획은 쳐다보지도 마세요."
62년생 -친구나 동료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너무 믿었다가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74년생 -이성과 갈등이나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당신이 먼저 양보하면 잘 해결될 것입니다.
86년생 -마음이 어지럽고 안정되지 않을 때입니다. 충분한 휴식과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이에요.
98년생 -당신의 것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받을 것이 있다면 꼭 받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마음은 급하나 진행은 더딘 하루예요. 너무 서두르지 말고 주변과 보조를 맞추세요."
63년생 -급할수록 돌아가야 할 때입니다. 화를 내거나 고집을 부리면 당신만 손해입니다.
75년생 -사람들 앞에서 큰소리치지 마세요. 말하기는 쉬워도 행하기는 어려운 때입니다.
87년생 -빨리 먹는 밥은 체하기 쉬워요. 한 템포 늦춰서 움직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9년생 -아르바이트를 구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다만 조건이나 보수를 꼼꼼히 따져보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사사로운 정에 얽매여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정리할 것이 있으면 시간 끌지 말고 정리하세요."
64년생 -남방에서 귀인이 찾아올 거예요. 이직이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76년생 -감정을 앞세우면 탈이 나기 쉬워요. 매사에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움직이세요.
88년생 -기회 포착을 잘해야 성공할 수 있어요. 좋은 기회는 항상 찾아오는 것이 아니에요.
00년생 -사람을 잘 가려서 사귀도록 하세요. 믿을 수 없는 사람은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주변의 조언을 구하세요. 충분히 검토한 후에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작은 이득에 사로잡혀 큰 것을 놓칠 수 있어요. 곧 큰 것이 오니 선택은 나중에 하세요.
77년생 -서두르면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도 있어요.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고민도 즐거움도 친구와 함께 나누세요. 기쁨은 두 배가 되고 슬픔은 줄어들 거예요.
01년생 -인내와 끈기를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두 마리 토끼를 쫓다가 한 마리도 못 잡을 수 있어요."
66년생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세요.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멀리서 좋은 소식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동쪽과 남쪽에서 행운을 잡을 수 있을 거예요.
90년생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어요. 사람을 대할 때에는 진심과 정성을 다하세요.
02년생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거예요.

▶양띠 오늘의 운세 "당신의 것을 친구가 탐하니 난감한 날이에요. 살다 보면 별별 일이 있기 마련입니다."
67년생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욕심 내지 마세요. 작은 재물이 화를 부를 수 있어요.
79년생 -일을 벌이면 오히려 손해 볼 수 있어요. 잠시 기다리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91년생 -다른 사람과 함께하는 일은 어긋나기 쉬워요. 안 되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03년생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과신하지 마세요.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좋은 운이 찾아왔으니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특히 동남쪽에 행운이 있습니다."
56년생 -대인 관계를 잘 유지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싫은 소리를 하지 마세요.
68년생 -뜻하지 않은 행운이 있는 날입니다. 재미 삼아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80년생 -오늘은 쉴 때가 아니에요. 허송세월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92년생 -상대방의 의견도 무시하지 마세요. 역지사지의 자세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이 좋으니 재물이 늘어나는 날입니다.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을 거예요."
57년생 -매매나 계약을 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사는 것도 좋지만 파는 것은 더 좋습니다.
69년생 -그동안 베푼 덕이 돌아오는 날입니다. 사람을 믿으려면 끝까지 믿도록 하세요.
81년생 -다른 곳에 한눈팔지 마세요. 한 우물을 파야 성공할 수 있을 거예요.
93년생 -사람이 많은 곳에 행운이 있어요. 기대하지 않은 용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남들 하는 만큼만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앞서 나가는 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에요."
58년생 -일만 벌여놓고 마무리를 못할 수 있어요. 작은 일이라도 꼼꼼히 확인하세요.
70년생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잘 새겨들으세요. 독단적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적게 얻고 크게 잃을 수 있어요. 투기와 투자를 잘 구분하도록 하세요.
94년생 -당신이 해야 할 일을 미루지 마세요. 말보다는 행동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뜻하지 않은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는 날입니다. 꼬였던 일들이 조금씩 풀릴 거예요."
59년생 -바깥 일은 좋으나 안이 시끄러울 수 있어요. 집안이나 내부 관리에도 신경 쓰세요.
71년생 -잠시 쉬면서 숨을 고르도록 하세요.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오히려 이득인 날이에요.
83년생 -어려운 일은 주변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의 사람이 도움이 될 거예요.
95년생 -고생만 하고 성과는 미흡한 날이에요. 너무 무리하거나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산수도인 제공

신종모 기자 jmsh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 최태원 SK 회장이 지난 24일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국감에 증인으로 출석해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이들은 이번과 같은 사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대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햇다.과방위 종합감사서 김범수·이해진·박성하 증인 출석…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질의 응답 이어져지난 24일 오후 2시30분쯤 열린 과방위 종합감사에는 김범수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카카오와 SK(주) C&C, 네이버의 수뇌부가 지난 15일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사과를 표했다. 3사는 이번 사태와 관련해 재발 방지에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 국정감사에서 경기도 성남시 SK(주) C&C 판교 데이터센터의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 박성하 SK(주) C&C 대표,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GIO)가

김범수 카카오 "100인의 CEO를 양성하는 것이 설립 목표"

 김범수 카카오
김범수 카카오 미래이니셔티브 센터장이 카카오 설립 목표에 대해 "100인의 최고경영자(CEO)를 양성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김 센터장은 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방송정보통신위원회 종합감사에 일반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는 카카오의 쪼개기 상장 등 비판을 염두에 둔 발언으로 해석된다. 김 센터장은 지난 15일 데이터센터 화재로 발생한 대국민 서비스 장애에 대해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서비스 장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