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디지털구독 할인 특화 카드 출시

홍지수 기자 2023-01-18 17:35:29
[스마트에프엔=홍지수 기자] 신한카드는 MZ세대에서 선호하는 디지털 구독 특화상품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는 신한카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통해 선보인 특화상품으로 가장 선호하는 디지털 구독 15개 사에 대해 월 할인 한도에서 10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고객이 디지털 구독 서비스 대상 업체를 변경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주요 디지털 구독 업체를 모두 포괄하고 있다.

디지털 구독 서비스 할인은 ▲OTT(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디즈니플러스·티빙·왓챠·웨이브) ▲음원(멜론·지니) ▲전자책(밀리의 서재·리디북스) ▲멤버십(쿠팡·네이버·요기요·T우주) ▲생활서비스(세탁특공대)에서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월 할인 한도를 전월 이용액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이면 1만2000원, 80만원 이상이면 2만원까지 적용한다. 통신 요금·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전기요금 등 정기성 결제에 대해서는 건당 매월 1000원, 월 최대 2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GS25 ▲CU ▲올리브영 ▲다이소 ▲배달 앱(배달의 민족·요기요·쿠팡이츠·땡겨요) ▲스타벅스 자동충전 등 생활서비스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생활서비스 월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액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은 2000원, 80만원 이상은 4000원이다.

할인받은 거래내역도 전월 이용액에 포함시켜 실적과 혜택을 따로 챙겨야 하는 부담이 없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는 소유보다 경험과 합리적 효율성을 중시하는 MZ고객이 자유롭게 디지털 구독 서비스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선택과 집중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과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 최태원 SK 회장이 지난 24일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국감에 증인으로 출석해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이들은 이번과 같은 사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대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햇다.과방위 종합감사서 김범수·이해진·박성하 증인 출석…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질의 응답 이어져지난 24일 오후 2시30분쯤 열린 과방위 종합감사에는 김범수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카카오와 SK(주) C&C, 네이버의 수뇌부가 지난 15일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사과를 표했다. 3사는 이번 사태와 관련해 재발 방지에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 국정감사에서 경기도 성남시 SK(주) C&C 판교 데이터센터의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 박성하 SK(주) C&C 대표,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GIO)가

김범수 카카오 "100인의 CEO를 양성하는 것이 설립 목표"

 김범수 카카오
김범수 카카오 미래이니셔티브 센터장이 카카오 설립 목표에 대해 "100인의 최고경영자(CEO)를 양성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김 센터장은 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방송정보통신위원회 종합감사에 일반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는 카카오의 쪼개기 상장 등 비판을 염두에 둔 발언으로 해석된다. 김 센터장은 지난 15일 데이터센터 화재로 발생한 대국민 서비스 장애에 대해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서비스 장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