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캠페인’ 공개

박지성 기자 2022-12-12 15:00:22
[스마트에프엔=박지성 기자] BMW 코리아는 새로운 고객 서비스의 브랜드 캠페인 #WHATEVERHAPPENS(어떤 일이 일어나든)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 서비스 브랜드 캠페인은 ‘고객이 난처한 상황이 생겨도 언제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는 BMW의 다짐이 담겨 있다.

이번 캠페인은 드라이빙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 수준의 책임감 있는 서비스 브랜딩을 통해 안심할 수 있는 즐거움까지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BMW 코리아


#WHATEVERHAPPENS 브랜드 캠페인은 2023년 한 해에 걸쳐 장기간 진행된다. BMW 코리아만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유쾌하게 풀어 낸 총 4편의 캠페인 영상과 함께 BMW 서비스 관련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아직 BMW를 경험하지 못한 잠재 고객에게는 신차부터 장기 보유 고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BMW 코리아만의 빈틈없는 서비스 프로그램을 알리고, 기존 고객에게는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유용한 서비스들을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BMW 코리아는 차량 구매 이후에도 유지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BMW를 소유할 수 있도록 하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런칭하고 있다.

박지성 기자 capta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