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일 오늘의 운세

12월 1일(목요일·음 11월 8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주서영 기자 2022-12-01 10:04:16

▲쥐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잘못을 용서해 주도록 하세요. 너무 맑은 물에는 물고기가 살 수 없어요."
60년생 -되로 주고 말로 받을 수 있어요. 작은 손해나 적당한 양보는 흔쾌히 감수하세요.
72년생 -눈앞의 이익에 연연해하지 마세요. 멀리 내다봐야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 거예요.
84년생 -임시 방편이나 눈가림은 오래가지 못해요. 겉치레보다는 내실을 기하는데 힘쓰세요.
96년생 -듣기 싫은 말이라도 귀담아 듣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의 불만도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미팅이나 데이트를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다만 겉만 보고 상대방을 판단하지 마세요."
61년생 -뜻밖의 사고나 사건을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의 일에는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엉뚱한 일을 저지르기 쉬운 날이에요.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눈 흘기지 마세요.
85년생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주도록 하세요. 가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도 있어요.
97년생 -몸이 편한 것보다는 마음이 편한 것이 낫습니다. 약간의 수고나 고생은 각오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겸손한 자세와 넓은 아량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과 의견이 다르다고 상대를 배척하지 마세요."
62년생 -여행이나 먼 곳으로의 이동은 삼가세요. 움직이면 불리하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어려움이 사라지는 전화위복의 하루입니다. 화가 복이 되고, 흉이 길로 변할 거예요.
86년생 -무엇이든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급히 먹으면 체하기 쉬운 날입니다.
98년생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밖에 나갈 때는 비상금을 챙기도록 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이로움은 적고 불리함이 많은 날이에요. 불리한 싸움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입니다.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75년생 -당신의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가까운 곳에 재물과 귀인이 있습니다.
87년생 -비었던 곳간이 점차 채워지는 날이에요.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세요.
99년생 -외로움과 쓸쓸함을 느낄 수 있어요. 조용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동료나 친구와 함께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누이 좋고, 매부도 좋으니 모두가 기쁜 날입니다."
64년생 -신중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내부의 알력으로 분쟁에 휘말릴 수 있어요.
76년생 -중요한 일은 혼자서 결정하지 마세요. 주변 사람과 함께 움직여야 결과가 좋을 거예요.
88년생 -손윗사람의 총애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자만하지 말고 더욱 겸손한 모습을 보이세요.
00년생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거예요.

▲뱀띠 오늘의 운세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다만 무턱대고 일을 벌이지 마세요."
65년생 -열심히 노력해도 뜻을 이루기 어려운 날입니다. 마음을 비워야 얻는 것이 있을 거예요.
77년생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욕심내서는 안 됩니다.
89년생 -시작은 좋으나 끝을 맺기 어려운 날입니다. 새로운 일은 잠시 미루도록 하세요.
01년생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상대방을 존중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마지막 순간까지 풀어지거나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잠깐의 방심으로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66년생 -좋은 기회나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다만, 주변의 경쟁자나 방해꾼에 주의하세요.
78년생 -다른 사람 챙기기 전에 자신부터 챙기세요. 자칫 혼자 고생하고 남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90년생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입니다.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티내지 마세요.
02년생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게임이나 유흥에 빠지기 쉬운 날입니다. 잠시 즐기는 것은 좋으나 너무 빠지지 마세요."
67년생 -주변의 압력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어요. 당신의 소신을 지키면 흉함이 없을 거예요.
79년생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잘 구분하세요. 주변 분위기와 대세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겉보기에는 쉬워도 실상은 다를 수 있어요. 계획을 치밀하게 세워서 움직이세요.
03년생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할 때입니다. 자칫 자신의 성과를 남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당신의 공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실속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56년생 -배우자나 자녀 문제에 신경쓰세요. 집 안이 시끄러우면 될 일도 안 됩니다.
68년생 -문서운이 불리하니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서류나 문서는 꼼꼼히 확인하세요.
80년생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도록 하세요. 보기 싫어도 참고 견디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가족은 항상 당신의 편이 되어줄 것입니다. 고민이 있다면 가족들과 상의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돈 쓰기에 좋은 날이니 한 턱 내도록 하세요. 직장인은 칼퇴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고정 관념을 버려야 할 때입니다. 보수적인 생각은 잠시 접어 두세요.
69년생 -집 안에 웃음이 넘치고 경사가 있는 날입니다. 자식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 거예요.
81년생 -어려움이 있다면 주변을 둘러보세요. 가까운 곳에 당신을 도와줄 귀인이 있습니다.
93년생 -음식이나 물을 잘 가려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도록 하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먼저 마음을 열면 상대방도 나를 받아들일 거예요. 마음을 열고 상대방을 받아들이세요."
58년생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하세요. 주위와 손발이 맞으니 신명나게 일할 수 있을 거예요.
70년생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면 얻지 못해요.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직접 움직이세요.
82년생 -매사에 솔선수범하며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사람들을 모아 일을 추진하면 이익이 클 거예요.
94년생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일이나 공부에 대해 욕심을 가지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가족의 일로 고민하게 되는 날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
59년생 -다른 사람에게 한 말은 꼭 지키도록 하세요. 특히 약속 시간에 늦어서는 안 됩니다.
71년생 -우물을 파도 한 우물을 파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이든 한 가지 일에 집중하세요.
83년생 -거창한 말이나 계획보다는 실천을 중시하세요. 부뚜막의 소금도 집어넣어야 짜요.
95년생 -금전적인 고민이 해결되는 날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용돈이나 재물을 얻을 수도 있어요. 

※산수도인 제공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 최태원 SK 회장이 지난 24일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국감에 증인으로 출석해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이들은 이번과 같은 사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대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햇다.과방위 종합감사서 김범수·이해진·박성하 증인 출석…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질의 응답 이어져지난 24일 오후 2시30분쯤 열린 과방위 종합감사에는 김범수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카카오와 SK(주) C&C, 네이버의 수뇌부가 지난 15일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사과를 표했다. 3사는 이번 사태와 관련해 재발 방지에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 국정감사에서 경기도 성남시 SK(주) C&C 판교 데이터센터의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 박성하 SK(주) C&C 대표,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GIO)가

김범수 카카오 "100인의 CEO를 양성하는 것이 설립 목표"

 김범수 카카오
김범수 카카오 미래이니셔티브 센터장이 카카오 설립 목표에 대해 "100인의 최고경영자(CEO)를 양성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김 센터장은 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방송정보통신위원회 종합감사에 일반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는 카카오의 쪼개기 상장 등 비판을 염두에 둔 발언으로 해석된다. 김 센터장은 지난 15일 데이터센터 화재로 발생한 대국민 서비스 장애에 대해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서비스 장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