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상반기 영업익 178억원...전년비 39%↑
2022-08-17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티맥스소프트가 공식 디지털 채널을 신규 오픈하며 고객 소통과 디지털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국내 대표 시스템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는 다양한 공식 디지털 채널을 신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최근 주력하고 있는 클라우드 비즈니스 고도화 차원으로써 비대면 공간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은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카카오톡 등에 공식 디지털 채널을 동시 개설했다.
티맥스소프트는 앞으로 각각의 채널을 통해 자사의 주요 소식과 핵심 경쟁력, 고객 레퍼런스 등을 친근하고 신속하게 알릴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고객을 포함해 IT(정보기술) 및 SW(소프트웨어) 업계 종사자 등이 관심 있어 할 만한 업계 동향, 클라우드 및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트렌드, 주목해야 할 SW 기술 정보를 깊이 있게 다루는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자 한다.
클라우드 등 혁신적인 IT 환경 구현에 초점을 둔 유익한 콘텐츠도 각 채널별 특징에 맞는 영상, 이미지, 텍스트 형태로써 다각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오픈소스 기반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HyperFrame)'과 상용 중심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슈퍼프레임(SuperFrame)' 등 주요 제품의 특징 및 활용 전략과 티맥스소프트의 제품∙기술∙사업 경쟁력을 전하는 콘텐츠를 고객 관점에서 다채롭게 생산해낼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는 이번 디지털 채널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방문해 친구 맺기 또는 팔로우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커피교환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달고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사항은 각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팀장 김정민 상무는 "25여 년간 시스템 SW 업계를 이끌어온 국내 대표 기업으로서 티맥스소프트가 축적해온 기술적 역량, 업계 핵심 정보, 노하우 등의 강점을 각 채널에서 콘텐츠로 집중적으로 풀어낼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이루고, 자사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대외 인지도와 호감도 증진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