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LG전자·LG생활건강, 창립 75주년 맞이 공동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황성완 기자 2022-07-05 13:48:44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LG 75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LG 75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LG전자·LG생활건강 등 LG3 사는 창립 75주년을 기념하는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세 회사는 통합 이벤트 페이지나 각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총 7종의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7종의 프로모션은 △인터넷·인터넷프로토콜TV(IPTV) 신규 가입시 LG전자 가전 할인 제공(LGU+) △모바일 상품 상담받으면 여행상품권을 추첨 증정(LGU+) △영상 속 제품 개수를 맞추면 선물 증정(LG전자) △창립 75주년 기념 제품 할인(LG전자) △LGU+ 생활건강샵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피지오겔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밀리언뷰티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등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다음 달 22일 발표된다.

경품은 △모바일 통신비 1년 지원(10명) △인터넷 통신비 1년 지원(10명) △LG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1명)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노크온(1명)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1명)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1명)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1명) △수려한 발효 2종 러닝기획(5명) △수려한 효비담 발표크림 기획세트(10명) △이자녹스LXNEW ULT세럼 40 기획(5명) 등으로 구성됐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에서 LG를 응원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SNS에 #LG75주년 #LG75주년이벤트 #LG창립이벤트 등 해시태그를 공유하고, 이를 인증하면 된다. 경품은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1명), 이자녹스LXNEW ULT세럼 40 기획(5명), 수려한 진석류 앰플기획(5명), 비욘드 딥모이 2종 증량세트(10개), 코드글로컬러 뉴 컴포트 핏 블러밤(10명) 등이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사업담당은 "앞으로도 LG계열사는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에 함께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