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 국힘 인천 연수구을 당원협의회 부위원장, 한국유권자중앙회 사회공헌대상 선정

주서영 기자 2022-02-10 11:48:22
9일 이용대 부위원장(오른쪽)이 정명대상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9일 이용대 부위원장(오른쪽)이 정명대상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스마트에프엔=주서영 기자] 국민의힘 인천 연수구(을) 당원협의회 이용대 부위원장이 지난 9일 열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승인기관인 (사)한국유권자중앙회 인천총회 창립식 및 인천국민선거감시단 발대식에서 제4회 정명대상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올해 치러지는 제20대 대통령선거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장려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배준영 국회의원을 포함해 이병래, 유세움 인천시의원, 이유경, 정인갑, 이관호, 김영근, 조민경, 김택선 구·군의원 등 9명의 현직 의원들이 의정 대상을 수상했으며 정명 대상에는 이용대 부위원장이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제57대 한국청년회의소(한국 JC) 중앙회장을 역임한 이용대 부위원장은 “이번 수상은 지역사회를 위해 더 열심히 사회공헌활동을 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역 발전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전개해 구성원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