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차량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겨울철 차량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차량 안전용품, 차량 소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차량 안전용품은 겨울철 차량 운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 기획됐다. ‘김서림 제거폼’은 김서림이 자주 발생하는 겨울철 차량 내부 앞 유리, 옆 유리 등에 바르면 도움이 되고 가정의 욕실 거울, 진열장 유리 등에 사용해도 된다. ‘성에 제거제’는 스프레이 형으로 유리면의 성에를 제거하고 재결빙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와이드 보조미러’는 전차종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상하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해 편의성도 갖췄다.
차량 소품은 편리성이 눈에띈다. ‘사계절 앞 유리커버’는 가로 150cm, 세로 70cm 사이즈로 여름철에는 햇빛 차단에 도움을 주고, 겨울철에는 눈이나 성에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흡착판이 있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겨울이 다가오면 차량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며 “다이소 차량용품과 함께 편리한 차량관리로 안전한 겨울 운행을 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