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 함은정, 캐빈74 새둥지... 배우 본격 발돋움

임해정 기자 2020-04-08 10:19:47


[스마트에프엔=임해정 기자] 걸그룹 타아라 함은정이 배우로서 발돋움을 위해 캐빈74(Cabin74)에 새둥지를 틀었다.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가요계에 데뷔해 수 많은 히트곡들을 남긴 함은정은 청순한 외모와 달리 털털한 성격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드림하이', '인수대비', '별별 며느리', '러블리 호러블리' 등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연기로 매력을 뽐냈다. 또 영화 '화이트:저주의 멜로디', '실종 2' 안방방장은 몰론이고 스크린까지 종횡무진 맹활약했다.

캐빈74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음악과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재능을 지닌 함은정 씨와 함께 새 시작을 알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서로가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서로에게 시너지를 일으키며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더욱 다양한 활동 선보일 예정이니 배우 함은정 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며 함은정과의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함은정은 SBS '정글의 법칙 with 바탁'편에 출연, 김병만도 인정한 ‘정글 에이스’로 맹활약 중이다.



임해정 기자 smartfn@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