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원 봉골레 파스타 '눈길'... 힘든시기 1만원대 이하의 메뉴 인기

홍미경 기자 2020-04-08 10:53:30


[스마트에프엔=홍미경 기자] 5천원 봉골레 파스타. 4천5백원 와인에이드. 외식조차도 어려운 시기지만 가벼워진 소비자들의 지갑을 고려한 가성비갑 메뉴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산뜻한 봄철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메뉴 3종(봉골레파스타, 뇨끼감바스, 와인에이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봄을 맞아 파스타, 사이드메뉴, 와인류 각각 1종씩 메뉴를 보강하여 소비자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1만원대 이하의 메뉴들로만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탈리안 요리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클래식 오일 파스타 봉골레는 올리브 오일에 신선한 바지락과 알싸한 마늘을 볶아 만든 것으로, 마늘향과 바지락 특유의 감칠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 뇨끼감바스는 새우와 마늘을 올리브유에 튀기듯 구워낸 스페인 대표요리 감바스에 감자를 으깨 만든 이탈리아식 감자뇨끼를 더해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조화롭게 살린 메뉴다. 함께 제공되는 포카치아에 감바스의 다양한 재료를 올려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롤링파스타의 다양한 요리와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와인에이드도 출시됐다. 와인에이드는 레드와인의 기분좋은 풍미와 탄산이 주는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식사 마지막까지 깔끔한 뒷맛을 선사한다. 음료에 탱글한 코코넛 젤리를 더해 씹는 식감의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봉골레가 5천원, 뇨끼감바스가 7천 9백원이며, 와인에이드는 4천 5백원이다.



홍미경 기자 smartfn@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