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사랑의열매에 고객과 함께 모은 성금 기부

보너스카드 고객 1만여명 기부포인트에 회사 출연금 더해
김동하 기자 2024-12-11 14:45:37
에쓰오일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올해 고객들과 함께 모금한 '에쓰오일 보너스 포인트' 기부금 총 5748만원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전달식은 에쓰오일과 사랑의열매 측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정동 소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전달한 기부금은 에쓰오일 멤버십 고객 1만1400여명이 주유, 충전 대금을 결제하면서 적립한 보너스포인트 금액 2874만원에 에쓰오일이 동일 성금 출연 및 추가 기부를 더해 마련됐다.

에쓰오일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올해 고객들과 함께 모금한 '에쓰오일 보너스 포인트' 기부금 총 5748만원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이영호 영업전략부문장(왼쪽에서 세번째), 황인식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왼쪽에서 네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은 지난해 보너스카드 제도를 개편하며 ▲VIP 이상 고객에게 정유사 최대인 리터당 4원의 포인트 제공 ▲사랑의열매 보너스카드 혜택 확대(리터당 3원 기부) ▲마이 에쓰오일 앱 및 알림메시지를 통한 간편한 프로세스 기부 등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부금액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진나 2005년부터 자사 주유소에서 '사랑의열매 보너스카드'로 주유시 적립한 포인트를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하는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년동안 모은 성금은 약 6억4000만원이다. 고객 8만여명이 약 3억2000만원의 포인트를 기부했고 여기에 회사가 동일 금액의 성금을 출연했다. 에쓰오일이 고객과 함께 마련한 성금은 만 18세가 되면 보육시설에서 퇴소하는 청소년들의 자립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영호 에쓰오일 영업전략부문장은 "올해도 소중한 보너스 포인트를 기부해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성금이 새롭게 사회로 진출하는 청소년들에게 작은 힘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하 기자 rlaehdgk@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