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13일 견본주택 개관 

최형호 기자 2024-12-11 12:00:41
라온건설이 오는 13일 경기 남양주시 덕소뉴타운에서 선보이는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11일 밝혔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동 총 999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전용 59·84·114㎡ 348가구가 일반분양 한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광역 투시도./사진=라온건설

오는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 1순위, 18일 2순위 순으로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4일이다.  

이 아파트는 덕소뉴타운의 핵심이 되는 중심지에서 가장 먼저 분양하는 아파트다. 덕소뉴타운은 총 9개 구역으로 나눠 개발되며 약 8500여 가구 규모 주거단지가 조성된다.

덕소뉴타운 가장 핵심이 되는 곳은 경의중앙선·KTX 덕소역 북측에 자리한 5개 구역으로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가 포함된다.

덕소뉴타운은 대규모 주거단지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이런 미니신도시급 개발을 통해 노후화된 지역이 수도권을 대표하는 신흥주거지로 탈바꿈될 예정이다.  주변으로 양정역세권 도시개발구역, 왕숙2지구 등 대형 개발사업도 진행 중이다.

단지는 는 경의중앙선과 KTX가 지나는 덕소역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자리했다. 덕소역은 GTX-E‧F 노선(계획)이 추진 중이다. 올해 1월 25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교통 분야 3대 혁신 전략'에 따르면, F 노선의 경우 D 노선과 직결돼 덕소역에서 강남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는 덕소뉴타운에서 가장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곳으로 평가받는다. 덕소삼패IC가 바로 인근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분양 측은 "덕소삼패IC는 서울양양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북부간선로·올림픽대로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서울 강동구와 잠실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단지 남측으로 상업지역이 도보권에 자리했다. 롯데마트, 행정복지센터, 와부체육문화센터 등  생활편의시설도 갖췄다. 미사대교를 통한 미사강변도시 이동도 수월해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 등 미사강변도시의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한강 생활권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는 도보 거리에 한강공원삼패지구, 남양주 한강변 시민공원 등이 위치했다. 일부 세대는 한강 조망 가능하다. 

덕소유수지생태공원, 월문천 등도 가깝고, 단지 내 약 600평 규모 어린이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공원 내에는 한강변을 따라 펼쳐진 자전거도로, 야구장, 풋살장 등이 갖춰졌다.

단지 인근 덕소초교가 있으며 와부중, 예봉중 등도 도보 거리에 마련돼 있다. 남양주 명문 학교로 꼽히는 와부고와 덕소고도 인근에 자리한다. 와부읍은 읍소재 고등학교에 속해 대학 입학 특별전형인 농어촌특별전형 지원도 가능하다.

주차공간은 가구 당 1.77대다. 2028년 3월 예정이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