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로푸 입주 1주년···'로열파크씨티 원 페스타' 성료

최형호 기자 2024-07-02 14:39:01
DK아시아는 4805기구로 조성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검로푸) 입주 1주년 기념 축제 '로열파크씨티 원 페스타'를 성료 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진행된 이 행사는 입주자 대표들과 입주민 그리고 지역 국회의원(이용우)과 서구청장(강범석) 등 찾아와 축사는 물론 늦은 시간까지 입주민들과 축제를 즐겼다. 

DK아시아는 검로푸 입주 1주년 기념 축제 '로열파크씨티 원 페스타'를 성황리에 마쳤다./사진=DK아시아

이번 행사는 입주자들을 대표하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자 대표 회의가 주최하고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대형 개발사가 DK아시아가 후원했다.


공식행사와 함께 입주민 축하공연, 장기자랑 그리고 초청 가구 공연이 이뤄진 중앙무대는 1단지에 설치됐다.

같은 단지 야외 물놀이터와 대연회장 그리고 키즈 앤 맘스 카페에서는 어른과 아이들 모두 좋아하는 버블쇼와 망원경을 통한 전체 관측, 보드게임 행사 등이 각각 진행됐다.

2단지 썬큰 공연장에선 마술사 매직쇼가 펼쳐졌으며 후문 공터에서는 플리마켓과 다양한 먹거리로 가득찬 푸드트럭이 준비됐다.

이밖에 1단지와 2단지 공공보행로에서는 입주민 자체적으로 벼룩시장이 열렸으며 각 단지별로 티하우스 앞 정원에서는 삐에로 분장을 한 키다리 아저씨가 알록달록한 풍선으로 풍선 아트를 선보였다. 

이날 DK아시아는 단지 내·외부 환경을 개선한 공로로 검로푸 1·2단지 입주자대표회의를 통해 감사패를 전달 받기도 했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현재 인천 서구 일대 123만평에서 총 3단계로 나눠 사업지 8곳에서 리조트특별시 브랜드 타운을 조성해 가고 있다"며 "이 중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리조트특별시 첫 번째 시범단지로 1230억원이 넘는 공사비 셀프 증액으로 조경과 조경 시설 그리고 기반 시설에 대해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며 자연에서 도시를 즐기고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도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리조트특별시를 조성해 가고 있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