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선 마데카 크림' 출시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 핵심 병풀추출물 성분에 자외선 기능 더해
황성완 기자 2024-06-19 17:17:22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선 마데카 크림'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선 마데카 크림은 보습부터 생활 자외선 차단(SPF35, PA++)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인 TECA의 다양한 효과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피부 케어와 함께 피부 고민에 집중 솔루션을 제시한다.

피부 적정온도는 31~34도로, 38도 이상이 되면 피부손상과 열노화가 시작되고, 피부온도가 1도 상승할 때마다 피지 분비량이 10%씩 증가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출시한 '선 마데카 크림' 제품 이미지. /사진=동국제약

선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아이스-테카TM를 함유해, 피부 온도를 -4°C 낮춰 주는 쿨링 효과와 함께 적외선(열)으로 인한 노화징후 지표가 개선되는 것이 입증됐다. 자외선A(UVA)와 자외선B(UVB)를 모두 차단해 주고,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색소침착 부위 피부의 항산화와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의 광노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피부의 3대 구성 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과 3가지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 건조함까지 잡는 깊은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철이 없어진 사계절, 피부 온도 상승에 지친 피부 고민 해결사로 외출할 때는 물론, 실내에서도 선케어는 필수"라며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하고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는 ‘스킵케어(skip-care)’ 트렌드에 맞춰, 더운 여름철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선 마데카 크림’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