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 배우와 열애...에스파 카리나, "놀라게 해드려 죄송" 자필 편지

주서영 기자 2024-03-06 10:11:34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의 교제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부 팬들의 항의하는 일이 발생하자, SNS에 자필 편지를 올려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

카리나는 지난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자필 편지를 통해 "많이 놀랐을 마이(에스파 팬덤)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라 늦어졌다"며 이같이 전했다.

카리나의 편지를 보면 "그동안 저를 응원해준 마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며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적었다.

또한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저에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이라며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다.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카리나와 이재욱은 지난달 27일 교제 중인 사실이 언론에 알려졌다. 이에 대해 양측의 소속사는 "서로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이를 인정한 바 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