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준택 부산 서·동구 국민의힘 예비후보, ‘제4회 대한민국 청렴대상’ 수상

고정욱 기자 2024-01-25 10:37:06
[스마트에프엔=고정욱 기자] 제22대 총선에서 부산 서·동구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예비후보 임준택 전 수협중앙회 회장이 대한민국 청렴대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전국적으로 청렴운동을 벌이고 있는 사단법인 공직공익비리신고 전국시민운동연합은 ‘제4회 대한민국 청렴대상’ 심사위원회를 열어 9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미래세대에 청렴한 대한민국을 물려주고자 청렴한 인재를 발굴하고 청렴패를 수여해 청렴운동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임준택 전 수협중앙회 회장.                                             /사진=임준택 예비후보 선거캠프

사회적기업부문 대상은 임준택 전 수산업협동조합 중앙회 회장이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수산업 발전을 앞당긴 공로를 인정받았다.

공신연은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 3층 강당에서 ‘제4회 대한민국 청렴대상’ 시상식을 열고 수상자들의 공로를 격려할 예정이다.

공신연은 지난 2019년에 창립돼 전국에 20개 지역본부를 두고 5000여 명의 회원이 청렴문화 정립에 헌신하고 있다.

고정욱 기자 go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