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배 부산 서·동구 예비후보, 불출마..."임준택 예비후보 지지선언"

"서·동구 미래를 위해 함께 가겠다"
고정욱 기자 2024-01-18 13:38:38
[스마트에프엔=고정욱 기자] 국민의힘 소속 박홍배 예비후보가 18일 오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불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임준택 국민의힘 소속 서·동구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스스로 예비후보자이기에 앞서 부산 서·동구를 그 누구보다도 사랑하는 지역 주민"이라며 "지금 서·동구에는 그 어느 때보다도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서 필요한 것은 그 무엇보다도 지역에 대한 이해와 추진력"이라며 "임준택 후보자가 그 적임자"라고 밝혔다.

박홍배 부산 서·동구 예비후보가 18일 오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임준택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사진=고정욱 기자

이어 "임준택 후보자는 첫 만남에서 단순 지지선언이나 단일화가 아닌 서·동구의 미래를 위해 함께 가자고 말했다"며 "서·동구의 미래를 위해 임준택 후보와 함께 걸어가겠다"는 결심을 알렸다.

박 예비후보는 "저는 이 자리에서 단순히 지지 선언이나 단일화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서구 동부의 미래를 위해 임준택 후보와 함께 걸어갈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저를 그동안 응원해주신 지지자분들과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저와 임준택 후보와 함께 가달라"고 임 예비후보의 지지를 당부했다.

박 예비후보는 지난달 12일 부산 서·동구 예비후보로 등록했었다. 

고정욱 기자 go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