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사내크리에이터 ‘쿠키즈(Kookies)’ 본격 활동
2023-02-23
[스마트에프엔=홍지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새 학기를 맞아 △웅진씽크빅 등 학습지 구독 자동납부 시 캐시백 △온라인 서적 플랫폼 ‘알라딘’, ‘YES24(예스24)’ 즉시할인 등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3월말까지 KB국민 웅진씽크빅 카드로 학습비 1만 5천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시 3천원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 70만원 이하이며 3월 이전 웅진씽크빅 자동납부 승인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추가 할인은 자동납부 유지 시 최대 24개월까지 적용된다.
또한 ‘KB국민 비상온리원 카드’ 또는 ‘KB국민 윙크II 카드’로 비상온리원 또는 윙크 학습지 요금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행사 응모 후 해당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 외 업종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단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대상에 한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31일까지 중고서적 플랫폼 ‘알라딘’에서 KB Pay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YES24’에서 KB Pay로 1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22년 1월 1일 이후 KB Pay 최초 이용 회원(전 가맹점 포함)이면 알라딘과 YES24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로 5천원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단 KB국민 개인 신용, 체크카드 결제 시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기간 중 회원 1인당 1회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앱, 제휴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3월을 맞아 학습지, 서점 업종 등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행사들로 준비했다”며 “기분 좋은 새 학기를 KB국민카드가 준비한 혜택으로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