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2022-2023 화웨이 ICT 경진대회’ 국내 예선 시상식 개최
2022-12-23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한솔그룹 계열 IT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인 한솔PNS가 한국화웨이와 총판 계약을 맺고, 화웨이의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
한국화웨이는 지난 10일 한솔PNS와 엔터프라이즈 제품군의 국내 공급을 위한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김형준 한솔PNS IT서비스 부문 대표는 “화웨이는 공급망의 불확실성이 극심한 상황에서도 뛰어난 장비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사업 다각화의 기반을 확보하고, 유통망을 더욱 안정적으로 구축하여 다양하고 우수한 솔루션 제품이 고객사에 공급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루원 한국화웨이 CEO는 “한솔PNS는 한국화웨이와 엔터프라이즈 IT 제품군의 국내 유통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한솔PNS가 고객 및 공급망에서 선점하고 있는 우위와 한국화웨이가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에서 보유한 노하우를 결합하면 분명 양사 모두에게 큰 이익을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난 20여년간 국내 ICT 인프라 구축을 지원 중인 한국화웨이는 특히 네트워크와 스토리지 분야의 기술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국내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와 협력관계를 구축해 오고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