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지역 마트 사용 특화 '토마토 하나카드' 출시
2022-09-07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하나카드는 카카오뱅크와 업무 협약을 통해 '카카오뱅크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카드 측은 이번 제휴카드는 고객에게 무조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카카오뱅크 하나카드의 주요 서비스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5% 할인 및 간편 결제(원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등) 이용 시 1% 할인 혜택을 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 전월 실적 50만원 충족 시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플러스 등 OTT 구독 서비스에서 50%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다만 OTT 구독 할인은 각 OTT 구독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정기 결제를 직접 신청하여 자동 이체되는 경우에 적용이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하나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국내외 겸용 모두 1만2000원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심플하지만 매 순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싶었다"며 "카카오뱅크와 함께 출시한 제휴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더욱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