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배우 송중기와 ‘오늘을 더 맛있게’ 브랜드 캠페인

청정원, 일상 전반에 걸쳐 경계 없는 식생활을 제안하는 ‘라이프푸드’ 브랜드로 도약
김대호 기자 2021-09-06 22:42:59
[스마트에프엔=김대호 기자]

대상㈜ 청정원이 배우 송중기와 함께 ‘오늘을 더 맛있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대상
대상㈜ 청정원이 배우 송중기와 함께 ‘오늘을 더 맛있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대상
대상 청정원은 배우 송중기와 함께 '오늘을 더 맛있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늘을 더 맛있게'를 슬로건으로, 즐거운 식사를 통해 더 기분 좋은 일상을 보낼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음식을 둘러싼 사람들의 삶을 맛있게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이 반영됐다.

청정원은 그간 장동건, 정우성, 이정재, 이승기 등 최고의 톱스타를 광고 모델로 기용하며 여심을 사로잡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그 중에서도 2007년 선보인 '건강한 프러포즈' 광고 영상은 장동건이 '정원아~'라고 부르는 장면으로 대중에게 각인돼 있다.

역대 광고의 계보를 잇는 새 광고 모델로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감을 얻고 있는 배우 송중기가 발탁됐다. 순수하면서 신뢰감을 주는 송중기의 이미지가 청정원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부합했다는 설명이다.

송중기와 함께한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지난 3일 공개된 TV CF는 ’오늘을 더 맛있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송중기가 요리하는 일상적인 모습으로 녹여 표현했다. 청정원을 ‘정원이’라는 이름으로 의인화하는 친숙한 광고 콘셉트를 적용, 송중기가 직접 CM송을 부르면서 ‘정원이’에게 말을 건네는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소비자에게 익숙한 ‘청~정~원!’ 징글을 사용해 친근감을 더했다.

청정원은 TV CF 외에도 SNS, 옥외매체, 오프라인 매장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해 나갈 방침이다. ‘라이프푸드’ 브랜드 정체성에 맞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대상㈜ 관계자는 “더 나은 맛과 더 맛있는 인생을 선사한다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종합식품 브랜드로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은 물론, 국내 식문화를 반영한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호 기자 kdh72@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