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우방, K리그1 김천상무 후원…”대구경북 상생·나눔 실천”
2024-12-04
SM그룹 계열사 티케이케미칼이 부산광역시 사하구에 공급하는 '사하 경남아너스빌 시그니처'이 정당계약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사하구 감천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전용 84㎡ A·B·C 타입 총 380가구로 조성된다. 오는 28일~30일 정당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하 경남아너스빌 시그니처는 전용면적 84㎡ 기준 4억원 후반대부터 시작한다. 부산 지역 3.3㎡당 평균 분양가가 2250만원대인 것을 감안하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1차 계약금 5%와 더불어 총 분양대금의 60% 범위 내에서 중도금 대출을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단지는 괴정생활권 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뉴코아아울렛 괴정점, 괴정시장 등 위치했고 괴정상권과 함께 사하구 양대 상권인 하단상권 이용도 어려움이 없다는 평가다. 또 삼육부산병원, 동아대병원, 부산대병원, 중앙U병원 등 대표 의료시설도 단지와 인접했다.
장평중, 삼성중, 감천중, 삼성여고, 부일외고 등도 단지 반경 1km 내 위치한다. 더불어 괴정동에 밀집 조성된 학원가도 인접했다.
발코니 확장 시에 기본제공 품목을 다양하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발코니를 확장할 경우 3연동 슬라이딩 중문(수동), 현관창고 시스템가구, 거실 우물천장과 광폭 강마루, 거실 아트월타일 등이 기본 제공된다"며 "더불어 프리미엄 주방, 침실1 수납강화, 프리미엄 욕실, 거실 및 침실 조명특화, 비스포크 패키지 등 다양한 선택지의 유상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다"고 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부티크 피트니스, 아너스 골프클럽, 시니어 클럽, 어린이집, 맘스스테이션, 아쿠아테라스 가든, 포켓가든, 키즈액티비티존 등이 들어선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