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SK에코플랜트, 울산 '라엘에스' 분양···30일 견본주택 개관

최형호 기자 2024-04-25 15:01:18
롯데건설과 SK에코플랜트가 오는 30일 울산광역시 남구 '라엘에스'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엘에스'는 총 2033가구 규모이다. 이 중 전용면적 42~84㎡ 1073가구(▲1단지 753가구 ▲2단지 320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라엘에스 투시도./사진=롯데건설

라엘에스는 울산광역시에서 학군‧인프라를 갖춘 남구 신정동에 들어선다.

단지 도보권에 월평초, 수암초, 신일중, 울산중학교가 있고 신정‧옥동 학원가도 인접했다.

단지 서측에 위치한 두왕로를 이용해 울산 주요 지역과 기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동해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해 포항과 경주, 부산 등 지역으로 빠른 이동도 가능하다.

단지에서 반경 1km내에 공업탑시외버스터미널, 2km 거리에는 울산고속버스터미널이 있다.

주변에 상업 시설도 잘 갖춰도 있다.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반경 1km내에 있다. 울산광역시청, 울산남부경찰서 등 행정기관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CGV 등도 반경 2km내에 있다.

라엘에스는 울산에서 보기 드문 커뮤니티시설인 실내수영장, 실내체육관, 게스트하우스를 조성했다.

영상 및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프라이빗 시네마 공간이 마련되고 입주민들이 담소를 나누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이닝카페도 조성된다.

이 밖에 피트니스클럽과 실내골프클럽, GX룸 등 운동공간과 사우나와 샤워실도 조성할 예정이다. 아이들 교육을 위한 북카페와 독서실도 마련된다.

단지 지상에는 티하우스와 커뮤니티 중앙광장, 다양한 수경 및 휴게 공간들이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인근에 마련된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