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기 민주평통 합천군·화순군협의회 합동교류 행사 개최

양 군 소통·협력 증진 위한 뜻깊은 시간 마련
정리리 기자 2024-10-21 15:34:39
21일 오전 화순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합천군·화순군협의회 합동교류 행사에 참석한 양 협의회 자문위원 및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정리리 기자

[스마트에프엔=정리리 기자] 제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합천군·화순군협의회 합동교류 행사가 21일 오전 화순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양 협의회 자문위원 및 대행기관장 등 약 60여명이 참석했다. 국민의례, 지역특산품 전달식에 이어 윤석복 화순군협의회장이 인사말을 구복규 화순군수가 환영사를 했다. 

윤 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화순과 합천 간의 소통이 더욱 깊어지길 바라며, 민주평통의 역할이 두 군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우리의 협력이 화합의 기반이 되어 지속 가능한 발전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구 군수는 환영사에서 "평통위원들께 감사드리며 화순의 문화와 관광을 살펴보시길 바란다. 화순과 합천이 서로 화합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 "농업에 대한 관심을 갖고, 고인돌 가을꽃축제와 음악분수 등 화순의 다양한 매력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며 양 군의 발전을 기원했다.

오형열 화순군의장은 "평화통일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교류를 통해 지혜를 나누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안옥원 합천군 협의회장의 인사말과 정봉훈 합천군의장이 축사를 전하며 두 지역의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강조했다.

정리리 기자 jl04527@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