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자립준비청소년 ‘직업 탐색 토크콘서트’ 개최

직업탐색 분야별 필요 역량, 진출 분야 및 취업사례로 구성
자립준비청소년 진로 성숙도 향상 지원
홍지수 기자 2022-12-13 11:21:37
[스마트에프엔=홍지수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은 신나는조합(이사장 이선우)과 오는 14일 오후 서울 용산구 소재 서울중부기술교육원에서 자립준비청소년을 위한 ‘2022드림투게더 직업 탐색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아동복지시설청소년과 자립준비청년들이 원활한 사회 진출을 통해 우리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신나는조합과 함께 드림투게더(Dream Together)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자립준비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진로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해 진로 성숙도를 높이고 체계적인 진로 설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직업탐색분야는 ▲방송영상크리에이터 ▲웹컨텐츠디자인 ▲컴퓨터그래픽디자인 ▲전산세무회계 ▲자동차(친환경)정비 ▲사회적기업(브라더스키퍼)로 분야별 필요 역량, 진출 분야 및 취업사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발표 후에는 참여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실무자들의 현실적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질의응답시간이 준비돼 있다.

온·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신나는조합 유튜브 채널 ‘신나는채널’ 라이브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며 실시간 댓글 및 홈페이지 사전 질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