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임직원 심리상담 서비스' 확대 운영

최형호 기자 2024-05-04 11:04:26
DL이앤씨는 임직원 심리적 안정감과 마음 건강을 위해 실시해 온 '임직원 심리상담 서비스'를 올해부터 대상을 확대 운영한다.

4일 DL이앤씨에 따르면 기존 임직원 대상이던 심리상담 서비스를 배우자와 자녀 등 임직원 가족으로 확대 지원한다. 

사진=DL이앤씨

심리상담을 원하는 임직원 및 가족은 간단한 신청을 통해 직무 스트레스와 직장내 대인관계 등 업무 상담은 물론 가정문제, 정서 등 심리 영역 전반에 대해 전문 심리 상담사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담 방법은 대면과 화상, 전화 가운데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며, 임직원 1명 가족당 연 8회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상담 내용은 익명성 및 비밀이 보장된다.

DL이앤씨는 작년부터 일부 현장에 시범적으로 적용했던 '찾아가는 심리상담 서비스'를 국내 모든 현장으로  시행 중이다.

회사 측은 상담 후 현장 직원 만족도는 5점 만점 기준 약 4.7점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직무 또는 일상 생활에서 임직원 및 가족이 겪는 스트레스, 고충 등 해결을 돕고, 업무 몰입 향상을 지원하고자 전문가의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임직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복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