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서울 광화문광장 '지역과 함께하는 동행마켓' 참가

19일부터 지역 우수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한민식 기자 2024-04-18 16:21:25
지역과 함께하는 동행마켓 포스터. /사진=장수군

[스마트에프엔=한민식 기자] 전북 장수군이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를 위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지역과 함께하는 동행마켓'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역과 함께하는 동행마켓'은 서울시에서 주최하고 야외도서관과 연계하는 행사로 농어촌의 지역 우수한 농특산물을 판매할 수 있는 직거래장터와 지역 홍보를 위한 지자체의 날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9일부터 3일간은 '장수군의 날'로 지정 운영한다.

장수군에서는 사과즙, 장수한우 가공품, 홍삼, 장류, 건나물 등 농특산물 6개 농가가 참여해 홍보‧판매에 나선다.

또한, 장수군 대표 농특산물 전시와 오미자청 시음 행사를 진행하고 오는 19일부터 진행되는 장수몰 가정의 달 30% 할인 홍보를 위해 장수몰 현장 회원가입자와 SNS 팔로잉 시민들에게 가입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조장호 농산유통과장은 "이번 서울 동행마켓 행사를 통해 많은 도시민에게 장수군의 우수한 농특산물과 장수몰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은 다양한 직거래 및 박람회에 참가해 장수군 농특산물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한민식 기자 alstlr5601@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