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 학생 홍보대사 ‘G:ON’ 2기 8명에 임명장 전달

주서영 기자 2024-03-21 16:26:08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허남용)는 지난 19일 창조A관 대회의실에서 제2기 학생 홍보대사 ‘G:ON’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임명된 제2기 학생 홍보대사는 김규리(사회복지학과 2학년), 이은솔(사회복지학과 2학년), 허유나(영상디자인과 2학년), 안소민(영상디자인과 2학년), 김예음(패션디자인과 1학년), 박라희(군사학과 1학년), 이준영(미래전기자동차과 1학년), 임수훈(인공지능학과 1학년)으로 총 8명이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학생 홍보대사 ‘G:ON’ 2기

이들은 앞으로 대학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를 포함하여 홍보대사로서 홍보 촬영, 입시설명회 및 박람회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학생 홍보대사 ‘G:ON’ 수여식은 최인대 입학홍보처장 및 홍보지원팀장 등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학생들을 향한 응원과 당부의 말을 전했다.

경기과기대 최인대 입학홍보처장은 “우리 대학의 얼굴이자, 대학을 알릴 제2기 학생 홍보대사 들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2기 학생 홍보대사 G:ON 허유나 학생은 “우리 대학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대학을 대표하는 얼굴이 된 만큼 경기과기대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 임명 소감을 밝혔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