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경훈 기본사회연구소 소장 "이웃의 평범한 삶 지키는 정치 실천할 것"

본격 총선 행보…10일 출판기념회 개최
한민식 기자 2023-12-11 08:56:00

[스마트에프엔=한민식 기자] '이재명의 기본사회연구소' 오경훈 소장이 10일 광주대학교 호심관에서 '오경훈이 만난사람' 출판기념회를 갖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나섰다.

출판기념회에는 지역 정계인사와 지지자, 주민 등 2000여명이 함께했으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이병훈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의원, 신정훈 국회의원, 박찬대 국회의원, 서윤주 상근부대변인은 축전과 영상 메시지를 통해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오경훈 소장이 10일 광주대학교 호심관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한민식 기자

강명진 바이올리니스트, 정통 라틴 밴드 부에나모멘또의 공연과 토크콘서트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오 소장은 "'오경훈이 만난사람'은 내 자신의 이야기가 아닌 평범한 삶을 꿈꾸는 내 가족, 내 이웃의 삶과 꿈에 대한 이야기"라고 책을 소개하며 "화려하진 않지만 17년간 지역발전을 위해 광주시청, 국회, 남구청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민의 일상을 지키는 정치, 내 이웃의 평범한 삶을 지키는 정치를 광주시민과 함께 남구민과 함께 실천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오경훈 소장은 지난달 '이재명의 기본사회 연구소'를 열고 탄탄한 지역 기반을 바탕으로 내년 총선에서 광주동남갑 지역구 출마를 준비 중이다.

한민식 기자 alstlr5601@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